Re: 성지순례 감사 인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심주 작성일14-03-24 18:17 조회7,006회 댓글3건본문
엊그제 있었던 성지 순례에 적극적으로 물심양면 협력해 주신 전국의 모든 참신앙 회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특히, 앞장서서 성지 곳곳을 자세히 안내해 주시며 설명해주신 전북의 모일꾼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숙소와 저녁 먹거리 등을 챙겨 주시어 너무도 편하게 잘 자고 배부르게 해주신 전남의 모성도님께도 감사드리고,
대전에서 직접 오리훈제를 준비해 오신 두목지기님과 일요일에 김밥을 충분히 준비해 오셔서 일정에 차질없이 도움주신 삼팔목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또 멀리 서울에서 직접 참석은 못하지만 저녁에 통정하라시며 후원금 보내주신 ㅇ성도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또 멀리 경기도에서 직접 차를 몰고 오셔서 일꾼들도 같이 태워 다니고 비디오 카메라를 책임지고 모든 동영상을 촬영하고 애써주신 이모 일꾼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 외에도 현장에 오셔서 참신앙 발전에 써 달라고 정성껏 후원금을 내 주신 분들께도 일일이 인사를 못드렸는데 이 자리를 빌어 깊이 감사드립니다.
특히 고희가 되신 연세에도 불구하시고 서울에서 직접 차를 운전해 오셔서 젊은 일꾼들 못지 않게 열정을 다해 주신 안모 어르신도 참으로 인상 깊었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참으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누구보다도 이곳의 모든 회원님들이 적극 지지해 주셨기에 모든 일이 원활하게 잘 진행된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회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다음 성지 순례 때에는 큰 버스 몇대를 대절해서 해야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추천 1
댓글목록
신비전님의 댓글
신비전 작성일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무엇보다 날씨가 화창했습니다. 혹시 황사현상이 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신명님의 도움이신지 없었습니다. 애벌레, 원형이정, 두목지기. 삼팔목, 지산겸 님등 적극적으로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편 부산 목포 안동 대구 등 멀리서 오신 참일꾼 도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새벽 1시에 도착하신 참죽님의 정성에 정말 탄복했습니다. 몽테뉴님은 보이지 않게 너무 많이 고생을 하셨습니다. 새벽 5시 가까이 말씀을 나누고 그 다음날 일찍부터 활동을 시작해서 다들 힘드실거에요. 피로를 잘 푸시고 힘찬 한주일을 열도록 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조님의 댓글
반조 작성일
신비전님과 도심주님.. 무척이나 수고하셨구요.
두분의 노고가 많은 후배신앙인들에게 큰귀감이될듯합니다.
신비전님과 도심주님 너무 멋지십니다.^^
오색채운님의 댓글
오색채운 작성일
신비전님,도심주님은
참된 신앙의 선배님들이십니다.
항상 제일먼저 솔선수범하시고 봉사하시니 참 선배의 모델이십니다.
항상 건강하시고,후배들을 잘 이끌어주세요...^^
화 이 팅!!!
멀리 있지만 항상 마음은 뜨겁게,한마음 한뜻의로 적극 지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