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로서 굽이치리니 무기는 천지의 한문인 까닭이니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적 (76.♡.164.2) 작성일14-12-05 03:36 조회7,826회 댓글1건본문
갑을로서 머리를 들것이요,
무기로서 굽이치리니 무기는 천지의 한문인 까닭 이니라.5.109ㅡ6.7절
나의 형체는 사두용미와같으니라5.109ㅡ3
기유년4월 대공사 올해는 천지의 한문이라.
이제 일을하지못하면 일을 이루지 못하리라5.395ㅡ15
천상천하 태유아독신
무신년 납월 좌선공사
좌선 438 천지는 망량이 주장하고
951일월은 조왕이 주장하고
276 성신은 칠성이주장이라4.141ㅡ2
병유대세하고 병유소세 하니
병에는 큰병세가 있고 작은병세가 있나니
대병은 무약하고 소병은 혹유약이라
연이나 대병지약은 안심안신이요 소병지약은 사물탕80첩이라
큰병은 약이없고 작은병은 혹 약이있으나
대병을 고치는 약은 마음과 몸을 편히 하는데 있고
작은병의 약은 사물탕 팔십첩이니라.5.347ㅡ2,3
대병소병의 선천세상에서
무신납월 공사의내용이
좌선 사삼팔, 천지는 망량이주장하고
무신부터 기유,경술,신해.임자,계축,갑인,을묘,병진,정사,
무오에서 이칠육,성신은칠성이주장으로 되고
기미,경신,신유,임술,계해,갑자,을축,병인,정묘,
무진에서구오일, 일월은 조왕이주장한다.
기도"시천주조화정영세불망만사지 지기금지원위대강이라"5.347ㅡ4
으로 후천의 무병장수의 시대로 들어간다.
도가없는곳 선천에서
도가있는 후천세계로 무기 한문을 통해가게 된다.
선천의 15도수438,951,276에서 후천의 18도수의 전환을 한다.
십일성도가 작용을해서
사삼팔은 칠팔삼 무신에서 기유로,
구오일은 이육십 무진에서 기사로
이칠육은 구사오 무오에서 기미로 천지의 한문을 통하여 전환된다
대병도 출어무도하고 소병도 출어무도하니
득기유도면 즉대병도 물약자효하고 소병도 물약자효니라
큰 병도 무도에서 비롯되고 작은병도 무도에서 생기나니
도를 얻으면 큰병도 약 없이 스스로 낫고 작은병도 약없이
스스로 낫느리라.5.347ㅡ5
후천의 무병장수의 세계로 전환된다.
무신 기유, 무오 기미 ,무진 기사의 무기한문이다.
우리가 생각하는 어느 일정한 무 기 년도가가 아니라는 것이다.
한문을 다 통과 할려면 미니멈 20년 이상은 걸린다는 계산이다
더 연구해보야하는 부분이니
아시는 분은 글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갑을로서 머리를 들것이요 무기로서 굽이처리니
무기는 천지의 한문인 까닭 이니라.
추천 0
댓글목록
제임스딘님의 댓글
제임스딘 아이피 124.♡.171.40 작성일
무기가 천지의 한문이라고 해서
견자는 어떤 특정한 무기년이 개벽으로 들어가는 관문이라고 주장했었어요.
그러한 시한부 개벽설을 적나라하게 부르짖은 것은 1998년 무인년과 1999년 기묘년이었어요.
마침 지지도 인묘진 사오미를 나아가는 때였으니 견자와 마부는 미친듯이 시한부를 외쳤었조.
저도 그러한 꼼수에 넘어갔었죠.
그러나 시간이 지나자 2008년 무자년 2009년 기축년이 와 버렸어요.
이제 시간은 다시 2018년 무술년과 2019년 기해년이 다가오고 있네요.
견자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떠든다는 거에요.
저도 모르는 놈이 수하중에 사람을 넣고는 아는체 한다는 말씀이 딱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