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순례3]--태인 매당 불출암과 칠보수력발전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비전 작성일14-03-23 13:29 조회8,721회 댓글5건본문
댓글목록
청출어람님의 댓글
청출어람 작성일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sunlight님의 댓글
sunlight 작성일
이렇게 동영상으로 보니까 증산상제님의 숨결이 더욱 느껴지네요..
노상균님 수고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몽테뉴님의 댓글
몽테뉴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
동영상 강의와 답사로 정말 상제님 말씀과 행적이 현장감있게 다가옵니다.
저곳에 무수히 다녀왔지만 저 곳들이 상제님께서 천지공사를 하신 장소였는지는 어릴적엔 꿈에도 알지 못했습니다.
앨범정리님의 댓글
앨범정리 작성일
쌍미륵불의 출세를 알린 불출암,
인류구원의 미륵불은 상제님과 천후님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됩니다.
산도에서는 24세 출세자가 진표율사였다고 뻥친 것을 아직도 믿고 있는 것이 가슴이 아픕니다.
진표 율사님은 24세 출세자 뻥도사가 아닌 김형렬 성도님으로 참신앙에서는 가닥을 잡아가고 있는 걸로 압니다. 그럼 우리 도생들은 누구일까요? 를 생각해 봤습니다.
저는 우리 도생들이 진표율사 님으로 부터 도를 받았던 도생 애기부처들이지 않았을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어린 동자승처럼 순수한 그런 어린 동자승 들이었지 않을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24세 출세자가 진정한 진표율사의 후신라고 한다면 어찌 상제님의 도판에서 가정파탄 인생파탄 심지어 어린 여신도들 몸까지 망가지게 할 수 있단 말입니까?
천문 지리 인사에 통했다던 분이 자신의 구도의 삶을 잊을 수가 있단 말입니까?
진정한 진표율사님은 그런 분일리 없다 생각합니다.
신비전님! 동영상 자료 감사합니다. 자료좀 받아가겠습니다.
무지개님의 댓글
무지개 작성일
신비전님! 감사합니다.꾸벅^-^
덕분에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상제님 천후님을 모신다는 넘이 산소도 안가고, 성지도 안둘러보고 또한 과거
신앙의 선배되시는 종도님들의 발자취도 안 쫏아보고, 너무 부끄럽기만 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성지순례에 참석해서 더많이 배우며, 상제님과 천후님 진리를 몸으로 체득해
보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화이팅하세요.